pve장비 패널티 안줄거면 어비스장비 가치를 올리면 되잖아?

일단 전체적으로 장비레벨+20정도 올리고

천부부터는 영웅템으로 바꾸고

군단템은 응기룡이랑 동일가치 템으로 만들면 되는거 아님?

그럼 어비스 참여율도 올라갈거고 군단셋 하나둘씩 맞추기 시작하면 응기룡은 자연스럽게 퇴화할텐데 이게 어렵나?

운영이 어려워 남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