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3
조회: 170
추천: 0
각 클래스별 다른거 전부다 차치하고 질문점힐량이 어떻니
회피가 어쩌고 막기는 이런데 장판이 이렇고 시너지는 어떻고 막회무는 무슨 이런거 당연히 무시하면 안되고 경우의 수 스텟별 효율 기타등등 모~~~~든 변수는 안되는거 알지만 "일단 차치하고 진짜 진짜 진짜 진짜 단순하게 1차원적으로 생각해서" 댓글 달아줄 사람들만 댓글 달아주세요 애초에 배제할수도없고 ~ 어쩌구 저쩌구 이유 갖다붙일거면 그냥 댓글 안달아주시는게 도움주시는거임 그냥 말그대로 1차원적으로 아이온2에 한정짓지말고 타 게임이라 할지언정 영화가 됐든 뭐가됐든 거기에 나오는 캐릭이든 뭐든 좋으니까 이 클래스의 비율은 이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의견 하나씩을 물어보는거임 ㅜ 각 클래스별로 스텟을 10개씩만 줄 수 있음 스텟의 종류는 공격/방어 딱 두가지임 그럼 각 클래스별로 두 가지 스텟에 몇점씩 주는게 맞음? 예를들어서 나는 일단 마도성이니까 공8 : 방2 비율이 맞다고 생각하고 검성은 공5 방5 비율이 맞다고 생각하고 치유는 공2 방8 비율이 맞다고 생각함 진짜 그냥 10점중에 딱 두가지 스텟으로 분산해야한다면 공방 비율 각 클래스별로 뭐가 맞다고 생각해? 분탕치지말고 그냥 10점으로 본인 클래스 공방 나눈 수치 댓글 부탁함 꼭!! 본인 본캐 클래스것만 적어조 (난 예를든다고 검성 치유성 적은거임 ㅜ)
EXP
1,031
(15%)
/ 1,201
|
마구로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