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부터 어비스한 사람 입니다

현 사령관이고 매주 훈장 어포로 백금 금공만 사는데

어포 유지 되시는지 약세서버라 항상 회랑 두개 많아야 세개입니다

은공도 사시는지 궁금합니다

가더도 꾸역꾸역 맞췃는데 이번주 증폭 백금조차 못사고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