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06
조회: 126
추천: 0
어포 수급 관련질문 장군이상님들시즌 3 부터 어비스한 사람 입니다
현 사령관이고 매주 훈장 어포로 백금 금공만 사는데 어포 유지 되시는지 약세서버라 항상 회랑 두개 많아야 세개입니다 은공도 사시는지 궁금합니다 가더도 꾸역꾸역 맞췃는데 이번주 증폭 백금조차 못사고잇네요
EXP
743
(43%)
/ 801
|
진격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