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4:58
조회: 56
추천: 0
징표 선택 안되는데 왜그럴까요제가 찍은 징표는 징표선택 키 누루면 되는데 포장이나 파장이 찍은징표는 징표선택 키 눌러도 안먹던데 왜그런지아눈분~~
EXP
1,528
(64%)
/ 1,601
|
풍선타고동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