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스턴 지속1초로 줄이고 스턴갯수2개로 줄이면 됨 검성 근성이랑 흡검 없애고 내찍 딜 너프 호법 말쿠 없애고 암격쇄 원상복귀 살퀴 평타 회막무 없애고 회자 너프 치유 무적없애고 마도 수면 피채우는거 +빙갑 너프 시키고 정령 대역쿨 3분으로 바꾸고 도발 없애야지 


이럼 찬성 ㅇㅇ 밸런스 공평하지??

다들 어떰?

이것도 불만이면 양심 ㅇㅁ뒤진새끼인거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