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에다 상적 풀 아스펠 비싸도 상태적중 풀로 채워도

궁성 ㅅㅂ 상태적중이 안걸리는게 이게 말이 안돼

밀치기에 상적이 걸려야 머라도하는대 미친 밸러스 진짜

궁성 딴건 몰라도 상저진짜 패치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