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밀치기랑

2. 충격계 저항 올려주는 패시브

2개만 너프하면됨 딜 올려주고 나발이고는 알빠 아니고

쳐밀리는 감성이 일단 걍 개좆사기고

활쟁이가 씨발 상저가 뭐저리 쳐높은건지

수호보다 안 자빠짐 명중 5200인데 회피 궁성한테

왜져야되는데  공명치한테 치는건 이해라도 하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