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56
조회: 283
추천: 0
궁성 뭐 많이 너프할 필요도 없음 딱 2개만 하면됨1. 밀치기랑
2. 충격계 저항 올려주는 패시브 2개만 너프하면됨 딜 올려주고 나발이고는 알빠 아니고 쳐밀리는 감성이 일단 걍 개좆사기고 활쟁이가 씨발 상저가 뭐저리 쳐높은건지 수호보다 안 자빠짐 명중 5200인데 회피 궁성한테 왜져야되는데 공명치한테 치는건 이해라도 하지 ㅅㅂ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