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2
조회: 455
추천: 0
모든 캐릭 상저 다 없애고상적 개념도 없애서 상태기는 저회나 저항기로
씹지 않는한 공평하게 다 같이 들어가야지 그래야 컨 싸움이 되지 어떤 pvp가 마매꾹으로 쳐싸우노 다 같이 들어가야 상적없는 상저수저 들도 불만 없고 지금 충적, 상적 가진 캐릭들도 불만이 없지 뭔 충저,상저 수저들만 들들 볶을게 아니고 충저,상저 수저들은 충적 상적이 없어서 걔네도 상태기 암만 쳐쏴도 적중캐릭들한테도 상태기 안들어가는거 똑같애 ㅡㅡ 걍 공평하게 다 같이 박혀야 불만이 없지
EXP
41,808
(93%)
/ 42,001
이니수집가
|
꽃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