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적 개념도 없애서 상태기는 저회나 저항기로

씹지 않는한 공평하게 다 같이 들어가야지

그래야 컨 싸움이 되지 어떤 pvp가 마매꾹으로

쳐싸우노 다 같이 들어가야 상적없는 상저수저

들도 불만 없고 지금 충적, 상적 가진 캐릭들도

불만이 없지 뭔 충저,상저 수저들만 들들 볶을게

아니고 충저,상저 수저들은 충적 상적이 없어서

걔네도 상태기 암만 쳐쏴도 적중캐릭들한테도

상태기 안들어가는거 똑같애 ㅡㅡ 걍 공평하게

다 같이 박혀야 불만이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