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어비스 안하다가
이번주 어비스 열심히 했는데

한달 지나니까 그전에 반반 가던 장군 이상급 캐릭들이 떡벽임 ㅋㅋㅋㅋ

걔들 상대하니까 인벤 pvp게시판에 뭐가 사기네 하는 내용이  공감이 감 ㅇㅇ

몇몇 클래스가 좋아진것도 있겠지만
전에는 스펙 차이 낼수 있는게 그전에는 펫작+마석 정도였으면
지금은 펫작+마석+증폭+군단셋옵 등등 많아져서
스펙차이가 심해짐

결론 징징이들 90%가 깔개 맞는듯 ㅇㅇ;
나는 어깨정도 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깔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