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8:54
조회: 365
추천: 0
지금 얼추 밸런스 맞는거 같음 ㅇㅇ한동안 어비스 안하다가
이번주 어비스 열심히 했는데 한달 지나니까 그전에 반반 가던 장군 이상급 캐릭들이 떡벽임 ㅋㅋㅋㅋ 걔들 상대하니까 인벤 pvp게시판에 뭐가 사기네 하는 내용이 공감이 감 ㅇㅇ 몇몇 클래스가 좋아진것도 있겠지만 전에는 스펙 차이 낼수 있는게 그전에는 펫작+마석 정도였으면 지금은 펫작+마석+증폭+군단셋옵 등등 많아져서 스펙차이가 심해짐 결론 징징이들 90%가 깔개 맞는듯 ㅇㅇ; 나는 어깨정도 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깔개임.. 2017년초 검사 접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