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04
조회: 192
추천: 1
궁성 관련해서 글쓴 균잉아 형이 알려줄게뭐? 다 너프해도 좋은데 상저까지 건들면 궁성은 뭘로 살아야할지 모르겠다고?
형이 해결책준다. 너네 궁성끼리 어비스서 뭉쳐다니셈. 한 10명씩 못해도 최소1파티,4명이서 한몸이다 생각하고 ㅇㅇ 딱 너네 직업 특성도 살리고 때쟁에 특화된것도 이미 검증됐고 솔직히 어디 활잽이가 일대일까지 이기려드는거임? 안그래도 인구수도 1등이겠다 궁조쿠들 거느리고 다굴놓기 ㄱㄱ 솔쟁까지 넘보려하지마셈
EXP
1,283
(41%)
/ 1,401
|
맹구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