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점수 600만점이나 올려야하는데 그 사이에 치고 올라가겠지?

진즉에 열심히 할껄
무스펠 나온 뒤로 브로치 먹고 하려고 닥사만 했더니 막상 먹고나니 일주일 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