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클래스들은 뒤지면 니들이 깔개라는 소리 했음

지금 궁성이 그럼

궁성형들도 걍 냉정을 찾고 가만히 잘 생각해보면 됨.

그때 당시 좆사기클래스들이 밟았던 초식을

형들도 지금 밟고있는것 뿐임

나는 이제 사람구실 한다고 생각할 순 있는데

님들이 시즌2에 느꼈던 검성앞에서의 무력함을
다른애들이 님들 상대로 느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