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5천8 가더 포함 방어구 악세 가더 풀잠재력해논 상황인데 백금300개 다대가는데  군단무기 풀잠재가 날까? 아니면 300개로 백부 부위를 군단방어로 갈까? 어떤게 난거임? 무기는 빛멸룡인데  피비피 피증 풀잠재기준20퍼인데 걍 빛멸룡 쓰고 방어를가서 모아둔영웅잠재석우로 2-3잠재를 하눈게 난건가 아님 굼단무기 풀잠재하믄게 난검가 형들생각은 뭐가 더 나? 호법임
그리고 같은셋팅형들 난 피비피풀잠재해도 115 pvp피증 밖에 안나오단데 무기하면 135 나머진 pvp피증마석인거임? 아님 어떤게 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