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 애들 다 접어도 pvp가 재밌으면 고인물끼리남아서 pvp해도 재밌거든 근데 일단 pvp가 ㅈ노잼이니까 그냥 가을전에 개 처망할거같다 시발 지금 ㅈ된걸 감지했다 캐릭올려놔도 안팔린다 내캐릭만 안팔라나했더니  전체적으로 그러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