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5:15
조회: 627
추천: 0
호법분들 수호 검성이랑 어비스에서 다이다이뜨면 할만한가요??저도 그냥 어비스 좋아해서 섭에서 대장군 달고있는데 (솔플위주)
상대섭 대장군 사령관 수호 검성 만나면 진짜 벽 느끼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제가 잡는법을 모르는건지 세팅이 구린건지 아직 군단가더를 못뽑아서 그런건지 (근데 군단가더있다고 잡지도 못할꺼같음) 특히 수호는 딜세팅 되있으면 진짜 너무아프고 궁성만큼 아픈데 수호방가서 수호 딜 존나 아프던데요 하면 진짜 다굴맞아서 말도 못하겠고 세팅 한번 봐주시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PS. 어그로 글 아니고 진짜 벽느껴서 그럼 수호 검성형들도 세팅 봐주고 니가 이러니 못잡니 충고좀 해주세요 충적-130 상저160 임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