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어비스 좋아해서 섭에서 대장군  달고있는데 (솔플위주)

상대섭 대장군 사령관 수호 검성 만나면 진짜 벽 느끼는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아니면 제가 잡는법을 모르는건지 세팅이 구린건지

아직 군단가더를 못뽑아서 그런건지 (근데 군단가더있다고 잡지도 못할꺼같음)

특히 수호는 딜세팅 되있으면 진짜 너무아프고 궁성만큼 아픈데

수호방가서 수호 딜 존나 아프던데요 하면 진짜 다굴맞아서 말도 못하겠고

세팅 한번 봐주시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PS. 어그로 글 아니고 진짜 벽느껴서 그럼 수호 검성형들도 세팅 봐주고 니가 이러니 못잡니 충고좀 해주세요

충적-130 상저160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