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적너프 먹기전에 고투top100에 35명씩처먹고
좆깔개스펙으로 억단위로 돈쓴 물몸캐릭들 차렷으로 끔살시키고 꿀이란 꿀은 다빨던새끼들이
호법 마도같은 깔개직업도 아니고 아직도 고투 검살 양분중인데 더럽게 징징대네
시즌2 수호치유처럼 좆사기로 다패죽여야 만족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