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그래도 상저도 차이가 나게 설정해놨고,

그걸로 상성도 설정은 해놓은거 같더만,

모션이랑 판정부터 개고기화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걍 전부 똑같아지는거 같다

이와중에 남들 다 가진거, 챙기는거 못하는 직업들은 도태되고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