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은 ㄹㅇ 혼자서 포스키스크 다 쓸만큼 죽어가면서 놀아도 시간가는줄 몰랐는데

이 게임은 뭐 어비스가면 이제 살궁밖에 안보임

그나마 있는 애들도 걍 증폭석 작업장. 쳐맞고 뒤져가면서도 몹잡음. 그리고 다시 옴. 무한 반복 ㅋ

적도 나도 서로 죽일때나 뒤질때나 걍 허무하게 죽이고 죽음

죽일때나 죽을때나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의 빈도만 늘어남

과금하는 사람들도 이런데 정직하게 개발사가 해달라는 구독+외형에 과금하는 애들은 어비스 오면 현타 ㅈㄴ올꺼 같음

진짜 씨발 ㄱㄵ, ㅅㅇㅅ 머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아니, 머라도 하고 있긴한건가

나도 접을때가 되가는건가 글쓰는 빈도만 ㅈㄴ 늘어나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