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그만 얘기하고 

필자는 현재 생제서버임 풀린적 없음

중요한건 지금 만나는 서버들 마다 오드버그가 넘침 매크로 판치고 있음
언제까지 클라이언트 테스트서버 해야하는거임?? 
밸런스고 나발이고 이게 제일 문제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