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22
조회: 478
추천: 0
현재 어비스 현황밸런스 그만 얘기하고
필자는 현재 생제서버임 풀린적 없음 중요한건 지금 만나는 서버들 마다 오드버그가 넘침 매크로 판치고 있음 언제까지 클라이언트 테스트서버 해야하는거임?? 밸런스고 나발이고 이게 제일 문제아님???
EXP
850
(50%)
/ 901
|
휴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