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를 아예 안해본 거 같음 

능력이 없으면 다른 게임 참고라도 하지

좆 근본없이 무슨 뽀록으로 마비터지고 이런거에 사람 죽고 죽여야하는게 어이가 없음

실력이랑 아예 별개로 그냥 뽀록한번 터져서 승패가 갈리는데 몰입이 될 수 있을까ㅋㅋ

어비스 왜 개쳐망했는지 자기전에 좀 생각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