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리니지세대가 만든 게임답다 라는 느낌이 확 든다

당연히 p2w 짙어지고,

직업의 특징에 의한 저점보장도 힘들어짐.

딜러를 직업이 아닌 장비가 정함. 초반에는 완전히 그랬고 지금은 완화되었지만 여전함

그렇다고 저점 보장해준답시고 건드려버리면 상위권은 대기권 뚫고 우주로 감

밸런스를 못맞추는 큰 이유중 하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