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13
조회: 231
추천: 0
궁성은 그냥 딴거보다빵이 너무 좋음
깔개기준 말하는거 아니니까 너가 깔개다 드립ㄴ 걍 생명체력 의지 회피 삼신기 세팅한 궁성쳐보면 이 새끼가 원거리 딜러가 맞는가 싶은데 ㄹㅇ 피흡도 괴랄해서 요즘 드는 생각이 수호 제외하고 근접3인방보다 궁성이 피갈기가 훨씬 어려운거 같음
EXP
851
(51%)
/ 901
|
나는다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