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이 너무 좋음

깔개기준 말하는거 아니니까 너가 깔개다 드립ㄴ

걍 생명체력 의지 회피 삼신기 세팅한 궁성쳐보면

이 새끼가 원거리 딜러가 맞는가 싶은데 ㄹㅇ

피흡도 괴랄해서

요즘 드는 생각이 수호 제외하고 근접3인방보다 궁성이 피갈기가 훨씬 어려운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