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55
조회: 307
추천: 1
궁성 고투지표까지 지금존나좋구나?살성:2200-3200점 약50명 시즌1대비 최소20배상승
너프후 주차한인원꽤많음 검성:2200-2800점 52명 1245등 캐릭 시즌초~중 충적너프 궁성상향 마도상향전 주차한캐릭들 궁성:2200~2800점 약 53명 1등캐릭 주차캐릭 시즌1대비 최소 15배이상상승 송곳 상저 대자연 상향전 대비 10배이상 상승 니들이 항상 말한 고투 검성이 다먹었냐? 사실상 1,2,4,5 궁성상향전 충적너프전 꿀빨고 주차한애들이 지표오염시키고있는거고실제로 최근 점수올린캐릭 크로메데 깡(제리 대리맡긴) 2715가 최고점임 2500부터 최고점캐릭이라상정해도 지금 2500점수비율도궁성이 많음 고투 최고존엄개사기 검성이라면서 지표는 왜니들이 더좋음? 내가 2510점대 명중 지켈시 5300나오고 피증 147퍼인데 회피다뚫어도 존나빡센게 회피궁성이다 공명 궁성이 고득점가기힘든건 살성 회피궁성이 공명궁성 억제기 때리는거고 군단가더 멸룡활 회피 5천이상궁성은 명중으로다뚫어내도 대자연 피흡 때문에 존나빡센데? 상저너프 밀쳐내기 너프는 바라지도않음 솔직히 궁성 상저? 그동안 씨씨한턴에 뒤진게 불합리한거 ㅇㅈ 대자연도 지금 대역에가려졌을뿐이지 존나게 말안됨 방어기제없다니까 ㅇㅈ함 다갖고싶음 니들 딜계수는 건들여야함 이해도 3.9 까지회피 마석싹다 회피단애들이 군단가더하나 나오는순간 과도하게 딜높음 지금 공명 궁성이 빛을 못바라는건 살성 회피궁성때문이지 저둘이 추가너프받는순간 공명 궁성 감당하기힘듬 단순 혐오가아니고 지금 궁성 과거살성마냥 피빕관련컨텐츠 과하게 강하다 엄연히 말하면 지금 고투건 어비스건 살궁이 그냥다처먹고있음 살성은 피빕쪽은 한번더 너프당해야함
EXP
5,437
(59%)
/ 5,601
|
벅왕일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