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는 안하고 그냥 훈장만 모으고 있었는데요
어찌하다 보니 군단장 무기 하나장도 살 정도 훈장이 모였는데
가더나 무기 사고 백부나 십부 사는게.맞을까요?
클래스는 호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