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1 밸패 
마 궁 정 심각하다 안만지면 유저 대거 이탈 예상 

이미 PVE도 딜 1황 자리로 올라온 상태에서 
PVP 조차 또한 개 넘사다. 

스킬 튤팁자체가 말이 안되고 쿨 또한 말이 안된다.
아무리 딸깍 게임이라고 해도 무한연사or무한딸깍은 좀 아니지 
아무리 노인네 게임이라고 해도 상대방 노력을 박살내면서 까지 단순해서는 안되는거지? 좀 컨트롤이란거를 흉내라도 내는 수준을 내놔라, 스킬 하나 틱 누르면 뭐저항 뭐저항 뭐피함 뭐피함 그냥 아무생각없이 1, 2, 3, 4 마매꾹 누르면 상대방 케릭터가 져야되는게 이게 게임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마도궁성은 이제 딜 줜나 쌔게 줬으면 기존에 약코찡찡노래 불러서 받았던 생존기를 좀 너프해라 
다 해.처.먹.겠.다 진심 

+ 원딜이 많은 이유?
걍 줜나 쉽고 돈 적게들어서ㅎㅎ
본인들도 케릭고를때 근딜 안고른이유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