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29
조회: 238
추천: 0
마 / 궁 / 정 안만질꺼냐? ((엔씨관계자 필독바람))7/ 1 밸패
마 궁 정 심각하다 안만지면 유저 대거 이탈 예상 이미 PVE도 딜 1황 자리로 올라온 상태에서 PVP 조차 또한 개 넘사다. 스킬 튤팁자체가 말이 안되고 쿨 또한 말이 안된다. 아무리 딸깍 게임이라고 해도 무한연사or무한딸깍은 좀 아니지 아무리 노인네 게임이라고 해도 상대방 노력을 박살내면서 까지 단순해서는 안되는거지? 좀 컨트롤이란거를 흉내라도 내는 수준을 내놔라, 스킬 하나 틱 누르면 뭐저항 뭐저항 뭐피함 뭐피함 그냥 아무생각없이 1, 2, 3, 4 마매꾹 누르면 상대방 케릭터가 져야되는게 이게 게임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마도궁성은 이제 딜 줜나 쌔게 줬으면 기존에 약코찡찡노래 불러서 받았던 생존기를 좀 너프해라 다 해.처.먹.겠.다 진심 + 원딜이 많은 이유? 걍 줜나 쉽고 돈 적게들어서ㅎㅎ 본인들도 케릭고를때 근딜 안고른이유중 하나^^
EXP
241
(41%)
/ 301
|
와링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