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어느새 검사적응기를 적는것도 벌서 4번째네요 ! 
작년 로난민때 넘어와서 한달 조금하고 접었었는데 이번에는 잘 적응중인것 같습니다 



지난 2주간의 스펙업을 보자면 우선 유물은 드디어 쌍 카부아 - ! (듬직)
죽은신의 갑옷 제작이 있겠네요 ㅎ.ㅎ 저번글을 쓸때만 해도 오캠사막 이였는데 이제 사냥터도 요즘 보물작으로 갑자기 사람이 많아진 지하핀으로 옮겼습니다 ! 


( 아 나도 이제 죽은신의 갑옷 오우너 ㅋㅋㅋ )

사실 중간중간에 인벤에 글도 많이 올렸었는데 그중 많은 분들의 위로를 받았던... 


후... 처음 가이핀을 갔을때 영상으로 대충 기믹만 보고 오캠돌던 각성가디언으로 일단 몸통박치기 해봤는데 무참히 찢겼습니다.. 그때 지하핀 처음갔을때 스펙이 위에 올렸던 2주전 스펙으롤 290공 364방으로 갔었는데요 아픈것도 아픈것이지만 가이핀이라는 특수한 환경에서 잘 적응 못해 참 여러번 죽었던것 같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수정 어차피 터진건 터진거고 이대로 다시 쫄아서 오캠가기에는 사나이 자존심에 그것만은 못하겠어서 유튭 영상 열심히 보며 280 전승 우사 가이핀 콤보영상을 참고하며 많이 적응했습니다 ! 그래도 지금은 코파면서 까지는 아니지만 옆에 유튜브나 검은사막 방송틀어놓고 사냥하는 수준까지는 왔네요 ㅋㅋㅋ



이번에는 사냥 말고 다른 컨텐츠들은 많이 못했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매일 해왔던 일퀘와 그동안 모았던 몽깃으로 처음으로 꿈두 트라이도 도전해봤습니다. (10트안에만 떠주세요 ㅈ ㅔㅔㅔㅔㅔ 발 -- ! ) 



 그리고 드디어 모자란 공격력에 조금이나마 보탬이되고자 했던 크로그달로의 바람 5세트도 오늘 완성했습니다 ! 
시즌서버 보상중 크로그달로 제작지원 상자와 요즘 오도어 물약작 중인데 사냥터에서 직접수급해서 만들어보니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지는 않았던것 같네요. 5개 한부위당 짧게는 하루 길게는 2~3일정도면 하나씩 만들어냈던것 같습니다. 

다음 목표는 방어구 투구와 신발 카프 10단계 돌파와 유침식 두짝 맞추기 정도가 있겠네요 b
최근 엄청난 대격변으로 앞으로의 악세방향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으나 우선 뉴비인 제 입장에서는 할수있는게 딱히 없기때문에 유침식 이후에 유데보 3셋을 목표로 가려고 합니다 그렇게 공격력도 올리고 방어력도 오르면 고대하던 공방합 700도 그렇게 먼 이야기가 아니네요 ..! 딱.대. 

사실 이런 무한노역 닥사게임을 제가 열심히 하게 될지는 몰랐지만 저도 참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요즘 하루의 낙은 열심히 일하고 난뒤 집와서 씻고 밥먹고 검은사막 접속해서 사냥하는게 소소한 행복입니다.
다른분들에게 여쭤보니 지금 제시기가 가장 재밌는 시기라고도 하고 저도 지금 한창 재밌게 게임하고 있는것 같아요 스펙도 열심히 올리고 나면 이제 pvp 캐릭도 열심히 연습해서 거점전도 열심히하고 (현재는 화탑 담당입니다ㅠ.ㅠ) 솔라레도 제대로 해보고 싶네요 ! 

무튼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이제 잠들면 월요일이지만,, 후.. 다들 좋은 한주의 시작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 그럼 20,0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