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7
조회: 432
추천: 0
공370이면 붉전에서 아무도못줃임??솔라레 하고싶은데 없어져서 ㅈ노잼인데
붉전이라고 하고싶은데 잡히긴할까? 뉴비라 걍 때려도피안달거같은데..전승 닼나임
EXP
12,009
(76%)
/ 12,201
|
Zero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