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5
조회: 362
추천: 0
나 같은 사람 한둘이 아닐텐데?사냥캐 성능순위 고정되있는거 지겨워서 접었다가 수년간 똥캐 낙인찍힌 전승 우사매구 떡상한다길래 복귀해서 사냥이 즐거웠던 사람들 ㅋㅋㅋ제피 녹여버릴때의 쾌감
그 좆 같던 원콤 사냥도 안하던캐릭 하니 성능도 좋고 사냥이 즐겁더라 ㅋㅋ 이새끼들은 아침의나라 유입사건 때도 그렇고 이번 신상 오피스룩도 그렇고 유저들이 좋아하면 싫어함 ㅋㅋ
EXP
110,754
(3%)
/ 135,001
|
컴은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