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캐 성능순위 고정되있는거  지겨워서  접었다가  수년간 똥캐 낙인찍힌  전승 우사매구 떡상한다길래  복귀해서 사냥이 즐거웠던 사람들 ㅋㅋㅋ제피 녹여버릴때의 쾌감
그 좆 같던  원콤 사냥도  안하던캐릭 하니 성능도 좋고 사냥이 즐겁더라 ㅋㅋ

이새끼들은  아침의나라 유입사건 때도 그렇고 이번 신상 오피스룩도 그렇고   유저들이 좋아하면 싫어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