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들 싸우고 그래~

이런 게임인거 다 알고하는건데 ~ 증말 지금 Nc 아이온2 마냥 정말 회사 뒤지겠구나 해야 뭐 하는 척이라도하지

지금 펄어비스 붉사로, 검사로 충분히 배때지 불러서 아무리 외쳐봐야 

린저씨들의 외침밖에 안댐.

이 운영자체도 컨텐츠로 즐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