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55
조회: 260
추천: 0
아침부터 에너지들 넘치네~왜들 싸우고 그래~
이런 게임인거 다 알고하는건데 ~ 증말 지금 Nc 아이온2 마냥 정말 회사 뒤지겠구나 해야 뭐 하는 척이라도하지 지금 펄어비스 붉사로, 검사로 충분히 배때지 불러서 아무리 외쳐봐야 린저씨들의 외침밖에 안댐. 이 운영자체도 컨텐츠로 즐겨라!
EXP
701,889
(74%)
/ 720,001
https://upload3.inven.co.kr/upload/2024/05/23/bbs/i1560149488.jpg?MW=800
|
야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