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59
조회: 313
추천: 0
(곤충사진주의)6월 23~24일 야간채집보통 이렇게 채집기를 따로 기록한다는건 뭐 하나 좋은거 건졌다는거죠 녜녜녜.. ![]() ![]() 거두절미하고 오늘 건져온 것 작년엔 수컷 초대형을 잡았는데 올해는 또 암컷 초대형을 잡음.; 근데 아쉬운건 이걸 작년에 포획했으면 둘을 짝지어서 후손을 좀 받았을건데..이게 이렇게 어긋나네요 뭐 사이즈는 작년에 채집한 수컷이 엄청나게 큰거고 이 암컷은 초대형 사이즈는 맞는데 그렇게까지 경악할 크기는 아님..대충 여잔데 키가 185cm정도..? 암튼 도착했을 당시엔 기온도 괜찮고 사슴벌레 좀 많이 보겠네 싶었는데 올라가면 갈수록 뭔가 개체가 너무 없다 싶었고 결국 마지막 포인트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오면서 수액터들 다시 둘러보다가 발견함 ㄷㄷ 근데 보니까 이게 등산로 주변 수액터들은 사슴벌레가 하나도 없고 정작 숲 속에 있는 수액터에서만 사슴벌레가 발견되는게 저 여기 오기 전에 누가 왔다갔나봄..뭐 싹슬이를 했는지 혹은 일단 다 잡고 나중에 챙길거 챙기고 방생을 했는지는 모르겠다만 암튼 저는 방문 시기가 안좋았는데 정작 결과는 좋네..? 히히... 올해는 벌써 초대형 개체를 두마리나 건졌네요. 뭐 나머지 사슴벌레들은 그냥 그자리에 고대로 두고 옴. 전 필요한거만 챙김 엣헴
검은사막 삶에관한명상 Lv.66 위치 389/391/453 ..여긴 누구? 나는 어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