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파티구해서 하는팀 별로없어서 매칭도 이상하게 될거같고

파티 디코 하고 몇판지면 자기땜에진경기 쟤땜에진경기

속으로 스트레스받으며 파토날게분명할듯

아물론 고수들끼리 직업 맞춰서 각잡고 하는 소수유저들은 재밋을듯

근대 나같이 인맥 없는 유저는 귀찮아서라도 안할듯

내지인들은 다접었어 옮긴길드는 거점도안하고 유령화되가고있어 ㅜ


뭐또 보상인질잡고 이래도안해? 시전하겠지;;;;
ㅂㅅ같은 운영



솔라레 시즌이나 자주열어줘라 쓸대없는 기획하지말고

피의제단도 문제점이 나왔는데 방치시키고;;

개인적으로 피제단 재밋엇는대 아쉬우니깐 계속 지랄을하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