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49
조회: 351
추천: 0
로지텍 지슈스 오늘 하루만 물량 풀렸길래 질렀다지슈스 스트라이커 로지텍 공식스토어에 오늘 11시부터 국내정품(AS가능)발매가로
물량 풀렸길래 품절될까봐 일단 질렀음 ㅋ 기존에 물량딸려서 여기저기 죄다 해외직구로만 바가지 씌워서 팔길래 안사고 있었는데 버틴 보람이 있군... (해외 직구 상품은 국내에서 AS도 안됨) 이번달에 갑자기 휴대폰 고장나서 갤S26으로 급하게 휴대폰까지 샀는데 마우스까지 ㅠㅠ... 당분간 라면만 먹어야겠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