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만 따로 전용 의상 만드는게 대박 감다살도 아니더만

굳이 샤이 의상만 따로 인력 갈아서 만들 필요가 있나?

만약 지붕러들 구매력이 신규의상 내는것보다 잘팔리는거면
ㅎㄷㄷ 이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