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억 모았고 1610억으로 동데허 사려고하고있음
뾰족이 팔리면 목표금액 넘을듯
근데 갑자기 삘와서 직강하고싶음.. 지금 노강 매물 엄청 싸기도 하고

스펙은 369 428이고 동데허 사면 오르비타 갈수있긴함
사냥은 하루 1시간정도하고 못하는 날도 종종있는 수준

하루라도 빨리 오르비타 가서 남은 한달 사냥할지
그냥 아에테 한달 더 돌면서 재화 쌓아둘지도 고민이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