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04
조회: 446
추천: 0
파티 솔라레 ㅋㅋㅋ 미친기획자 ㅋㅋㅋ그딴거 왜하는거임?
ㅈ목질 파티쟁이 애들만 좋아하겠네 굳이 비교하자면 그냥 솔라레는 현재 솔플시스템이 더좋아 참여율 joat 일듯싶다 진짜 굳이 굳이 먼가 해야만한다면 안하면 뒤질거같으면 이벤트성격의 솔라레가 필요하면 차라리 1:1솔플전 (암흑장막 줄어드는거해서) 하는게 더재밋을듯 피의재단도 단계별로 매칭버튼을 20몇개를 만들어서 매칭도안되게 설계해놓고 고치지도않는 무능력자 그것도 결국 ㅈ목쟁이들 끼리만 하더만 이제 ㅋ ![]() 매너커뮤 하겠습니다. [인드나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