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48
조회: 304
추천: 1
개인적으로 옛날 검사가 더재미있엇음.옛날엔 파밍 재미라도 있엇음.
침식 뜨면 진짜 2,3시간은 사냥 거뜬히 함. 옛날엔 성장체감 느꼇음. 동침식 동오반 동검별 동검별 외칠정도로 잡템 변화가 있엇음. 지금은 강화 한번 성공 해도 티도 안남 옛날 강화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도파민 쩔엇음 물론 터지면 꼬접 마렵지만 지금은 강화 성공해도 꼬접 매렵긴함 연어사막 별명이라도 있지 솔까 지금은 걍 사냥하다가 접음. 추억미화 일수도 있는데 지금 방법은 솔직히 개노잼임. 걍 게임이 아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