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42
조회: 191
추천: 0
거점전할때 튕기는분 없나요?피방에서 거점전하는데 매번 다른 컴터 자리에서 해보는데 꼭 거점전 중간에 무조건 한번 튕기는데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네요...
겜하다가 갑자기 잠깐 버퍼링 걸리고 몇초있다가 튕기는데 거점전 7번하면 6번은 꼭 저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딱 한번만 발생하고요. 혹시 비슷한분 없는지, 해결방법은 없는지 아시는분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