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56
조회: 312
추천: 1
근데 어느게임이든종국엔 고인물만 남기 마련 아닌가요?
천하제일 거상도 아직 굴러가는 마당인데, 검사야 뭐.. 대체재 없는 연어겜이라 엔드스펙도 찍고 보물도 다 먹고 이것저것 관심도 없고 할것도 없다 하면 떠났다가 그냥 또 복귀하면 아주 재밌게 할만한데 (물론 나야 아직 엔드도 아니라 할게 아주 많음.. 복귀하고 또 즐기는중 언제 또 떠날진 모르지만) 걍 시간 때우기도 좋고, 이거저것 즐기기에 컨텐츠도 무궁무진하고 어짜피 국내 MMORPG 류에서 똑같이 끝까지 고였다는 기준 검사가 제일 할게 많아보이는데 그나마... 하튼 재밌습니다 ㅎㅎ 연어게임 화이팅
EXP
1,159
(79%)
/ 1,201
|
아이d답정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