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44
조회: 202
추천: 1
빡쳐서 써주는 밸패 검소리얘네들은 스킬계수 딸깍하면 밸패가 맞는줄 암
솔라레 비인기직업들은 출현조차 못하는 이유가 1인분이 안되서임 유저가 바라는 밸런스 패치는 버려지는 케릭이 없도록 가위바위보싸움에서 역할을 할수 있게끔 만드는게 밸런스임 근데 얘네들은 밸패가 스킬계수 딸깍하면 끝나는줄 암 밸패뿐이랴 모든 게임내 데이터가 이딴식이니 소통은 하냐? 그냥 AI한테 시켜도 밸런스패치 이거보단 잘할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