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들은 스킬계수 딸깍하면 밸패가 맞는줄 암

솔라레 비인기직업들은 출현조차 못하는 이유가

1인분이 안되서임

유저가 바라는 밸런스 패치는 버려지는 케릭이 없도록

가위바위보싸움에서 역할을 할수 있게끔 만드는게 밸런스임

근데 얘네들은 밸패가 스킬계수 딸깍하면 끝나는줄 암

밸패뿐이랴 모든 게임내 데이터가 이딴식이니

소통은 하냐?

그냥 AI한테 시켜도 밸런스패치 이거보단 잘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