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인벤 : 와 나도 접는다는 글쓰러 오랫만에 인벤 왔는데 다접네 - 검은사막 인벤 자유게시판


왜냐면 나 크로그달로 둥지 만들려고 20만원 질렀단말이야...

10원도 아까운 게임에 20이나 질러서 기분 개 더러운대 접지마 이놈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