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54
조회: 299
추천: 1
아 시발 아직 섭종 하면 안된다고 ㅡㅡ검은사막 인벤 : 와 나도 접는다는 글쓰러 오랫만에 인벤 왔는데 다접네 - 검은사막 인벤 자유게시판
왜냐면 나 크로그달로 둥지 만들려고 20만원 질렀단말이야... 10원도 아까운 게임에 20이나 질러서 기분 개 더러운대 접지마 이놈들아
EXP
2,334
(67%)
/ 2,401
|
커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