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님들이나 단님들 한테는 미안하지만 에다니아 보스처럼 사냥터도 395공 안되면 데미지 안들어가게 해줘라 그래야 환3셋 맞춘 보람이 있지 환3셋 맞추는데 진짜 얼마나 힘들고 고통인지 모를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