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36
조회: 364
추천: 1
소캡 안해주고 환3셋 혜택 안해주면풍님들이나 단님들 한테는 미안하지만 에다니아 보스처럼 사냥터도 395공 안되면 데미지 안들어가게 해줘라 그래야 환3셋 맞춘 보람이 있지 환3셋 맞추는데 진짜 얼마나 힘들고 고통인지 모를거다
EXP
6,027
(6%)
/ 6,401
|
대가리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