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05
조회: 446
추천: 0
솔까 검사 장점도 있음하고 싶을때 하고 지겨우면 안하고 왜냐? 숙제가 없음 몇달 쉬고 와도 뒤쳐지는거? ㄴㄴ 일단 주 컨텐츠 변화가 없다보니 노옄<-----변하는게 없음 성장? ㅈ빠지게 공1 올려봐야 티도 안나는데 애쓰면서 올릴 필요? 1도 없음 이정도면 완벽한 갓겜 아님? 그니깐 아닼하고 하시라고용 나도 갓겜 수호단 ㅇㅈ? ![]() ![]() 412 이후 연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