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을때 하고 지겨우면 안하고  왜냐? 숙제가 없음 

몇달 쉬고 와도 뒤쳐지는거? ㄴㄴ 일단 주 컨텐츠 변화가 없다보니 노옄<-----변하는게 없음 

성장? ㅈ빠지게 공1 올려봐야 티도 안나는데 애쓰면서  올릴 필요? 1도 없음

이정도면 완벽한 갓겜 아님?  그니깐 아닼하고 하시라고용





나도 갓겜 수호단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