쌔빠지게 노역해서 강화 몇트 짧게 조지는거 말고

긴장되거나 가슴뛰거나 신나거나 두근대는 요소가 거의 없는거 같음


그냥 잔잔하게 하기 좋은게임이지 막 엄청 재밌거나 그런건 잘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