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만 접고 

낼 모레 옷사러 올거임   불만있냐? 없다고? ㅇㅋ










































(쬐끔 후방)




























머 대단한거라고 의상 하나 내면서 예고까지 하냐ㅋㅋ그래봐야 상하의 분리 불가능에 텍스처는 빻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