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04
조회: 160
추천: 0
노역은 사실 재미있음오직 노역이 문제인거지
16년도에 시작해서 계정 생성 24일만에 60렙 찍음 이때가 아마도 위자드가 출시되고 각성 나오기전 동새치 할아버지가 비각으로 60찍고 거의 그 직후였을거임 노역양은 24일동안 안잤다고 보면됨 심지어 마지막 10일은 22시간사냥 4시간잠 22시간사냥 x 5회 로 10일채움 근대 재밌게함 게임이 ㅈㄴ 재밌었거든 공거점가서 3분키고 대재앙쓰면 킬로그 주르륵 올라가고 이후엔 해적섬에서 하루에 파밍을 10시간하면 5시간씩 싸우고 그렇게 하루종일 서로 죽고 죽이고 하다보면 주화 다터지고 나중엔 싸우는 놈들끼리 친해져서 형동생 하다가 같은 길드에서 잼게 놀았음 그러다 파사장이 단델을 수라도로 점지해줘서 닌자로 갈아탐 pvp막피에 관심이 많아서 닌자를 하고싶기도 했고 그렇게 교복찍고 재밌게놀다가 미스틱 출시된후 미스틱 한태 쳐맞고 접음 그래도 또 복귀해서 열심히 하다가 동보스 카프작이 교복 되기 전까지는 동돌깎하다 접으니까 매번 0에서 새로 시작했는데 그때 동쿠툼 떠서 거래소 올려주는대 20만원 받고 올려줬음 모명 나오고 접었다가 모명 삭제되고 또 복귀해서 공성길드 노른자가 방어구 4단에 동보스 무기 16단인가 기억이잘 안나는데 그쯤까지 0에서 두달인가 세달만에 다시 노역함 근대도 재밌었음 새벽4시에도 아르샤 아크만 에서 파밍하는데 툰귀 먹으면 적대 뛰어오고 주말에 버콜날리면 피시방으로 뛰어가던 그런 게임이었는데 이젠 노역해서 할게없으니까 재미가없지
EXP
2,335
(67%)
/ 2,401
|
커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