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57
조회: 201
추천: 0
벨심 강화 언제부터하나요?6환카라 / 에다나4셋 동? 운? 정도 마추고 하면되나욤? 지금 가호가깃든벨심인가 1차개량만한 그상태인데 영롱사서 합처서 강화하는건가... 화파나 빛파는 너무비싸지않나싶고 구글링검색하니까 이해가잘안되든데 엔드컨텐츠라 저스팩이라 신경안쓰고살앗더니 잘모르겠음 ![]() 매너커뮤 하겠습니다. [인드나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