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오반 시절때까지 6천 정도썼고

그 이후로 잘 안 하다가

3풍무기 가는데 800만원 썼거든?


근대 그 뒤로 현질 달에 10만원씩했나?

근대 어제 이후로 3단무기네 ㅋㅋ

3풍에서 3단까지 60만원 썼나


이 게임 돈 지를 필요도 없는 듯

1.6% 그냥 될놈될이라 요즘 주는 크론석으로 딸깍 하면 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하겠지
공2 올려서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고

암튼 3단 감흥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