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07
조회: 242
추천: 0
솔라레 상시화가 그리 어렵나시즌 n달, 프리시즌 1~2주 이렇게 고정적으로 굴리면 안 됨?
길리 시즌엔 특정 시간 매칭 불가 걸면 되잖아 사냥하다 3~4판 돌리고 끄는 게 개꿀인데 왜 이렇게 운영하는지 모르겠네 길드 애들만 봐도 솔라레 시즌 여부에 따라서 액티브 차이 확 남 밸패를 뭐 롤처럼 패치마다 대규모로 돌리는 것도 아니고 왜 이렇게 띄엄띄엄 운영하냐 도대체 어떤 새끼 고집임
EXP
3,184
(96%)
/ 3,201
|
부리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