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n달, 프리시즌 1~2주 이렇게 고정적으로 굴리면 안 됨?

길리 시즌엔 특정 시간 매칭 불가 걸면 되잖아

사냥하다 3~4판 돌리고 끄는 게 개꿀인데 왜 이렇게 운영하는지 모르겠네

길드 애들만 봐도 솔라레 시즌 여부에 따라서 액티브 차이 확 남

밸패를 뭐 롤처럼 패치마다 대규모로 돌리는 것도 아니고 왜 이렇게 띄엄띄엄 운영하냐

도대체 어떤 새끼 고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