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33
조회: 309
추천: 0
행복회로) 근데 요즘 그나마 좀 낫지 않음?회사 -> 붉사로 돈 잘 벌었음 게임 -> 요근래 사건사고 없음 인게임 -> 절간 같은 평화로움 업뎃 -> 흔한 섭종 수순 망겜들이 하는 형식적 서버점검 말고 큰 건 아니지만 의외로 자잘자잘하게 업뎃 중 의상 고집 -> 묘하게 틀내 나긴 하는데 많이 내려놓음 인벤 -> 바이럴들 안 보임 음습함 -> 접기 전에 제일 싫어했던 건데 접었다 와서 그런지 안 보임 + 곧 연회, + 곧 또르미안 흠... 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