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픈날부터 지금까지 거의 안쉬고 달렸고,
장단점 위주로 핵심 내용만 작성해보면

장점
1. 이제야 게임이 어떤 느낌으로 만들어질지 와꾸가 잡힘
2. 정식출시 전 마지막 리그라 그런가 피드백이 의외로 빠르고 튜토리얼 및 보스전 개선으로 접근성 좋아짐
3. 제일 거지 같은 액트 구간이 재화를 엄청 퍼줘서 쉽게 넘어가게됨

단점
1. 서버렉이 개또라이 급이라 게이트웨이 일본가서 하는터라 강제로 니혼진이 되어버림
2. 많이 좋아졌다지만, 아직까지 불쾌함이 한껏 느껴지는 개발사의 고집의 향연은 그대로
3. 정출 전이라기엔, 아직까지도 너무나 많은 짜잘한 버그

솔직히 16,500원짜리(물론 이것도 정출하면 공짜됨ㅋ) 겜이라기엔 그 재미와 내용이 압도적인건 부정 할 수 없지만, 아쉬움이 큰것 또한 사실.

그럼에도 퇴근하면 얼른 맵핑하고 싶어서 손발이 달달 떨리는중